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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A.S.98 적립금 소멸안내

 

A.S.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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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안내

FAQ

회원가입


Q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며, [MY PAGE > PROFILE]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할 점>
1. 회원 탈퇴와 동시에 적립금은 자동소멸되며 재가입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
2. 회원 탈퇴 시, 탈퇴하신 날로부터 1개월동안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Q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시 꼭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하셨는지 확인하시고, 가능한 특수문자 등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가입이 되지 않으면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548-4399)으로 연락바랍니다.

Q 아이디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확인하죠?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ID/PW 찾기'버튼이 보입니다.
본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하신 후 고객님의 아이디를 알려드립니다.

Q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확인하죠?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ID/PW 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본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하신 후 고객님의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Q 회원가입 시 받게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회원 가입 시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 받으실 수 있으며, 이후 다양한 혜택 이벤트 및 사은 행사등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Q 해외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해외거주자 중 우리나라 주민등록번호가 있으신 분이라면 회원가입이 바로 가능합니다.
해외배송은 되지 않고 국내배송만 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주문 취소/교환/환불


Q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MY PAGE > ORDER > 취소신청]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대기중 - 즉시 취소가 가능
입금확인, 배송준비 중 - 주문취소접수가 되며,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주문취소됩니다. (24시간내에 처리, 공휴일제외)
"발송 중 -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며, 발송이 완료 된 시점에서 7일이내에 제품 반품 요청"
발송 완료 후 단순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Q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은 교환 접수 후 교환사유와 함께 직접 CJ 대한통운에 접수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1. 교환은 동일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색상/사이즈만 변경 가능합니다.
2. 교환은 상품을 받으신 지 7일 이내에 하셔야 하며, 교환은 1회에 한하여 해드립니다.
3. 받아보신 상품의 하자 및 문제가 있다 하더라도 원래 주문 하셨던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4. 교환 및 반품으로 인한,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Q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 시, 반품 상품 확인 후 3일 이내에 반품완료 처리가 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하신 신용카드 승인취소로 처리되며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되는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 됩니다.)
카드승인 취소 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3~5일 정도 소요되며 개별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카드사로 개별문의)

Q 온라인몰에서 구입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교환을 하고 싶습니다.

공식홈페이지 구매 상품의 교환은 공식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Q 주말에 주문 하였는데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주말에 구입하신 상품에 대한 입금 확인은 다음주 월요일 오전 중에 입금확인 처리가 됩니다.
신청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 성명이 다를경우,
홈페이지 QNA게시판에 주문번호와 함께 실제 입금하신 고객명을 기재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홈페이지 하단의 [A.S.98 STORE]에서 오프라인 전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교환/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는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경우는 교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 교환 및 반품 가능기간인 7일이 지났을 경우(배송완료 기준)
2. 한국 소비자원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고객에 의하여 착화가 된 상품
3.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 된 경우
(ex. 사용의 흔적 및 이물질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 및 훼손)
4. 본 상품의 박스 훼손(상품박스에 테이핑 할 경우 포함), 분실 등으로 인한 상품 가치가 훼손 된 경우
5. 이벤트 등으로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였거나 분실한 경우

Q 아직도 환불처리가 안되어 있어요.

1. 무통장/계좌이체 시 반품 상품 발송일이 일주일 이상 소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환불처리가 안되는 건은
반품 보내신 성함으로 주문내역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와 환불계좌 정보가 없는 경우가 많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카드결제 시 환불처리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2-548-4399)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상품을 환불/교환 하고싶은데, 박스를 버렸어요.

상품의 박스가 분실된경우의 반품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교환 처리가 지원되지가 않습니다.
상품을 사용 하지 않으셨더라도 처리가 되지 않는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관련


Q 정품이 맞나요?

A.S.98은 ㈜모노글로트홀딩스가 정식 수입/유통하는 제품입니다.
공식 수입원을 통해 구매시 공정위에서 고시하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처리됩니다.

Q 오프라인 매장과 같은 제품인가요?

A.S.98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입니다.

Q 상품이 품절되었는데 재입고는 안되나요?

상품이 품절되어 재고가 없으면 구입이 불가능하며, 재입고에 관련해서는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548-43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상품을 대량구매할 경우 재고가 충분한지 확인하고 싶어요.

대량구매를 원하실 경우 상품의 재고확인을 위해 주문 전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548-4399)로 문의바랍니다.

Q 선물포장가능 한가요?

별도의 선물포장 서비스는 하고 있지 않으며, 현재 택배포장 과정상 쇼핑백이나, 비닐봉투는 따로 첨부 해드릴수가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사이즈 표기가 궁금해요.

A.S.98은 이태리신발로 IT사이즈 표기법을 사용하고 있으며, 상품 상세페이지 Size Guide에 한국사이즈(mm)가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결제관련


Q 무통장입금 시 입금대기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무통장입금(가상계좌)시 입금기한은 주문 후 24시간 이내입니다. 24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무통장입금 시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입금확인은 매일(토, 일, 공휴일 제외) 오후1시까지 입금에 한하여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무통장입금 시 반드시 입금자명과 입금은행을 입력하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하며,
입금예정정보와 실제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발송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Q 입금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를 다르게 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를 다르게 입금하셨다면 온라인몰 (02-548-4399)으로 연락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시 입금 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확인이 불가한 경우 발송 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Q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금 조회는 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포인트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가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548-4399)로 연락 바랍니다.

Q 환불은 언제쯤 확인 가능한거죠?

카드 결제 건의 경우 반품 상품 배송완료 후, 약 3일, 무통장/계좌이체 결제건의 경우 반품 보내신 후 약 5일정도 소요됩니다.

Q 무통장입금, 계좌이체로 결제취소하면 바로 통장으로 돈이 들어오나요?

이니시스 시스템으로 반품이 진행 되기 때문에 확인 후 처리 됩니다.
다만 시스템 사정으로 약간의 지연이 발행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Q 주문취소 시, 사용한 쿠폰은 환급이 되나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모든 쿠폰은 1회성 사용 쿠폰입니다.
따라서, 단순 주문취소 및 고객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 시 쿠폰은 환급이 되지 않는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취소 접수 했는데, 내역확인이 되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결제 내역에 대해 취소 접수를 먼저 해주시면,
상품 결제 취소 접수 리스트에 접수가 되어 약 3일~5일 뒤 카드사에서 일괄 취소 처리가 진행되며,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접수 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처리 완료 확인은 배송상태가 "입금 후 주문취소"" 단계가되면 모두 처리가 완료된 상태 입니다.
혹, 배송준비 단계 배송 중 단계에서는 취소 접수가 불가한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관련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 배송기간은 2~4일(공휴일 및 토,일 제외) 소요되고 있습니다.
오후 1시 입금(평일기준)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실시하며, 그 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처리가 됩니다.
(예, 화요일 오후1시까지 입금완료건은 화요일 발송하여 수요일~목요일 도착)
금요일 오후 1시부터 일요일까지의 주문 은 월요일에 일괄처리하여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과의 연락두절로 익일배송이 불가할 수 있으며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 수 있습니다.)
토.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배송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저희는 CJ 대한통운택배와 계약하여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Q 해외배송도 되나요?

죄송하지만,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

Q 배송현황이나 주문상세정보는 어떻게 확인하죠?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리스트를 조회하실 수 있으며
리스트의 주문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고객님께서 안내 받으신 송장 번호로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시면 해당 배송 기사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죄송하지만, 상품이 택배로 배송되고 있어 배송시간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Q 물건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도착하지 않은 상품이 있어요.

상품 재고 부족시 타매장에서 바로 배송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여러개의 물품을 한번에 구매하셨다 해도 부분배송으로 처리되어 배송일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먼저, 배송상태를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하지만 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입금대기, 입금확인, 배송준비인 경우에 한하여 주소변경이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택배사로 문의하여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 이때 부과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되오니 배송지 변경요청시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Q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먼저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548-4399)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교환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여러 개의 상품을 한번 주문으로 배송지를 다르게 보낼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한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Q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드립니다.
불량상품 배송 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오니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548-4399)로 원하시는 사후관리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 시에는 재고가 있었는데, 품절이라고 취소/대체상품 안내 연락이 오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보유재고를 A.S.98 온라인몰에서 뿐만 아니라 제휴사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시에 판매하고있어 배송의뢰 과정에서 품절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취소안내 드리거나 유사상품으로 대체해드리는 방법으로 밖에 대처하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제주도 및 섬지역 배송이 가능한가요?

네,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배송기간이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 배송비가 추가 부담 될 수 있습니다.

Q 상품을 주문했는데 사은품이 빠졌어요.

상품과 사은품은 부득이하게 따로 발송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정기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사은품/상품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548-4399)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Q 반품절차를 알고 싶어요.

① 교환 및 반품하려는 상품을 받은 상태 그대로(신발박스 포함) 별도 박스에 포장해주세요.
② 구매하신 온라인몰로 교환/반품접수를 꼭 하시고 보내주세요.
③ 반품 상품은 회수 확인 후 반품완료 처리 해드립니다.
반품 주소: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노곡리 96 물류컴퍼니 하늘(AS98)
-교환/반품시에는 택배기사님이 따로 방문하지 않습니다.

A/S관련


Q A/S는 어떻게 하나요?

자세한 문의는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548-4399)로 문의 바랍니다.

Q 수선비는 얼마인가요?

상품및 수선부위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가 결정이 되며 유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택배로 수선을 맡기실 경우, 택배비를 선불로 결제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Q 수선이 되지 않는것도 있나요?

수선 부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며 수선 가능 여부를 가까운 매장이나 QNA을 통해 반드시 문의하신 후 수선 상품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Q A.S.98해외[타 직수입 사이트]에서 구입한 A.S.98 상품은 교환/AS/수선을 못 받나요?

A.S.98 해외[타 직수입 사이트]에서 구입한 A.S.98 상품은 교환/AS/수선이 절대 불가합니다. (주)모노글로트홀딩스에서 운영하는 판매처에서 구입한 상품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