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며, [MY PAGE > PROFILE]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Q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시 꼭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하셨는지 확인하시고, 가능한 특수문자 등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Q 아이디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확인하죠?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ID/PW 찾기'버튼이 보입니다.Q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확인하죠?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ID/PW 찾기' 버튼이 보입니다.Q 회원가입 시 받게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회원 가입 시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 받으실 수 있으며, 이후 다양한 혜택 이벤트 및 사은 행사등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Q 해외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해외거주자 중 우리나라 주민등록번호가 있으신 분이라면 회원가입이 바로 가능합니다.Q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MY PAGE > ORDER > 취소신청]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Q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은 교환 접수 후 교환사유와 함께 직접 CJ 대한통운에 접수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Q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 시, 반품 상품 확인 후Q 온라인몰에서 구입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교환을 하고 싶습니다.
공식홈페이지 구매 상품의 교환은 공식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Q 주말에 주문 하였는데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주말에 구입하신 상품에 대한 입금 확인은 다음주 월요일 오전 중에 입금확인 처리가 됩니다.Q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홈페이지 하단의 [A.S.98 STORE]에서 오프라인 전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Q 교환/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는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경우는 교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Q 아직도 환불처리가 안되어 있어요.
1. 무통장/계좌이체 시 반품 상품 발송일이 일주일 이상 소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환불처리가 안되는 건은Q 상품을 환불/교환 하고싶은데, 박스를 버렸어요.
상품의 박스가 분실된경우의 반품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교환 처리가 지원되지가 않습니다.Q 정품이 맞나요?
A.S.98은 ㈜모노글로트홀딩스가 정식 수입/유통하는 제품입니다.Q 오프라인 매장과 같은 제품인가요?
A.S.98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입니다.Q 상품이 품절되었는데 재입고는 안되나요?
상품이 품절되어 재고가 없으면 구입이 불가능하며, 재입고에 관련해서는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548-43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Q 상품을 대량구매할 경우 재고가 충분한지 확인하고 싶어요.
대량구매를 원하실 경우 상품의 재고확인을 위해 주문 전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548-4399)로 문의바랍니다.Q 선물포장가능 한가요?
별도의 선물포장 서비스는 하고 있지 않으며, 현재 택배포장 과정상 쇼핑백이나, 비닐봉투는 따로 첨부 해드릴수가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Q 사이즈 표기가 궁금해요.
A.S.98은 이태리신발로 IT사이즈 표기법을 사용하고 있으며, 상품 상세페이지 Size Guide에 한국사이즈(mm)가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Q 무통장입금 시 입금대기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무통장입금(가상계좌)시 입금기한은 주문 후 24시간 이내입니다. 24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Q 무통장입금 시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입금확인은 매일(토, 일, 공휴일 제외) 오후1시까지 입금에 한하여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Q 입금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를 다르게 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를 다르게 입금하셨다면 온라인몰 (02-548-4399)으로 연락 바랍니다.Q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금 조회는 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포인트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Q 환불은 언제쯤 확인 가능한거죠?
카드 결제 건의 경우 반품 상품 배송완료 후, 약 3일, 무통장/계좌이체 결제건의 경우 반품 보내신 후 약 5일정도 소요됩니다.Q 무통장입금, 계좌이체로 결제취소하면 바로 통장으로 돈이 들어오나요?
이니시스 시스템으로 반품이 진행 되기 때문에 확인 후 처리 됩니다.Q 주문취소 시, 사용한 쿠폰은 환급이 되나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모든 쿠폰은 1회성 사용 쿠폰입니다.Q 주문취소 접수 했는데, 내역확인이 되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결제 내역에 대해 취소 접수를 먼저 해주시면,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 배송기간은 2~4일(공휴일 및 토,일 제외) 소요되고 있습니다.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저희는 CJ 대한통운택배와 계약하여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Q 해외배송도 되나요?
죄송하지만,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Q 배송현황이나 주문상세정보는 어떻게 확인하죠?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리스트를 조회하실 수 있으며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고객님께서 안내 받으신 송장 번호로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시면 해당 배송 기사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Q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죄송하지만, 상품이 택배로 배송되고 있어 배송시간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Q 물건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도착하지 않은 상품이 있어요.
상품 재고 부족시 타매장에서 바로 배송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Q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먼저, 배송상태를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Q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먼저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Q 여러 개의 상품을 한번 주문으로 배송지를 다르게 보낼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Q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드립니다.Q 주문 시에는 재고가 있었는데, 품절이라고 취소/대체상품 안내 연락이 오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보유재고를 A.S.98 온라인몰에서 뿐만 아니라 제휴사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시에 판매하고있어 배송의뢰 과정에서 품절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Q 제주도 및 섬지역 배송이 가능한가요?
네, 배송이 가능합니다Q 상품을 주문했는데 사은품이 빠졌어요.
상품과 사은품은 부득이하게 따로 발송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Q 반품절차를 알고 싶어요.
① 교환 및 반품하려는 상품을 받은 상태 그대로(신발박스 포함) 별도 박스에 포장해주세요.Q A/S는 어떻게 하나요?
자세한 문의는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548-4399)로 문의 바랍니다.Q 수선비는 얼마인가요?
상품및 수선부위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가 결정이 되며 유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Q 수선이 되지 않는것도 있나요?
수선 부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며 수선 가능 여부를 가까운 매장이나 QNA을 통해 반드시 문의하신 후 수선 상품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Q A.S.98해외[타 직수입 사이트]에서 구입한 A.S.98 상품은 교환/AS/수선을 못 받나요?
A.S.98 해외[타 직수입 사이트]에서 구입한 A.S.98 상품은 교환/AS/수선이 절대 불가합니다. (주)모노글로트홀딩스에서 운영하는 판매처에서 구입한 상품만 가능합니다.
COMPANY : (주)모노글로트홀딩스
CEO : 유양희
TEL : 02-548-4399
ADDRESS : 04047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6길 57-18 (서교동)
BUSINESS LICENSE : 102-81-44680
MAIL-ORDER LICENSE : 제 2016-서울마포-1513 호 [사업자정보확인]
PERSONAL INFO MANAGER : 이재현 jhlee@nonoholdings.co.kr
E-MAIL : as98cs@monoholings.co.kr
COPYRIGHT © A.S.98. ALL RIGHTS RESERVED.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